아찔한달리기 주소 NO FURTHER A MYSTERY

아찔한달리기 주소 No Further a Mystery

아찔한달리기 주소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이 을씨년스러운 땅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온 장본인이라 할 수 있지요.

․ 이방인이었던 도엑은 왜 사울의 종들이 꺼리는 일을 했다고 생각하는가?

아히멜렉은 '엘리-비느하스-아히둡'으로 이어지는 엘리 대제사장의 증손입니다.

교회의 직분과 사회적 신분 등을 이용해 나를 과시하려 한적은 없습니까? 이 모든 것은 하나님에게서 온 것인데 말입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성경[과정공부]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아비아달은 다윗에게, 사울이 놉 땅에 있는 제사장들을 몰살시켰다는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위기 앞에서도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을 설교할 수 있겠다. 급박한 위기 앞에서는 누구나 당황하게 되고, 그래서 지켜야 할 것을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 하나님의 사람 다윗은 침착하게 지킬 것을 지킨다. 무엇을 지켰나? 첫째, 하나님을 존중하는 마음이다.

이 같은 대제사장 체계는 아히멜렉의 죽음 이후부터 솔로몬의 통치 때까지 이어졌으며 그 이후에는 사독과 그의 후손들만이 대제사장 직분을 독차지하게 되었다.

제사장 아히멜렉의 아들 중 하나인 아비아달은 거기서 피하여 다윗에게로 도망하였습니다.

다이호 · 다이호(μ장비) · 쇼카쿠 · 아카기 · 아카기(μ장비) · 즈이카쿠 · 카가 · 카츠라기 ·

주께서 자신을 버리신다면 겸허히 감수하겠다는 마음을 피력한다. 또한 압살롬 진영에 모사 read more 아히도벨이 가담하였다는 소식을 듣는다. 마침 다윗을 따라 온 모사 후 새를 보내어 그의 모략을 패하려 한다. 후새는 압살롬에게 투항하는 듯하여 압살롬의 심복이 된다.

엄청난 비극 중에서 다윗은 아비아달에게 사울왕의 학살로 제사장들과 가족과 가축이 죽게 된 비참한 상황을 read more 듣게 되었다. 그 때 자신이 아히멜렉 제사장에게 도움을 받을 때 도엑이 있는 것을 보고 사울에게 보고할 줄 알았다고 하면서 제사장들과 그 가족들이 죽은 것이 모두 자기 잘못이라고 통탄했다. 다윗은 놉에서 아히멜렉에게 떡과 칼을 check here 얻을 check here 당시 옆에 도엑이 있었고 도엑에 그 사실을 사울에게 보고하므로 자신이 위험에 지고 제사장이 보복을 당할지도 모른다는 직감이 있었을 것이다. 그런데도 자신이 살기 위해 거짓말을 해서 아히멜렉과 제사장들이 애매하게 추궁을 당하고 죽임을 당했다. 그래서 다윗은 아히멜렉과 제사장들과 아찔한달리기 주소 그 가족들과 가축들의 죽음이 자신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꼭 아히멜렉에게 거짓말을 하여 도움을 받은 사실 외에도 근본적으로 사울이 자신을 미워하여 잡아 죽이려 하다가 일어난 사건이므로 그들의 죽음의 원인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한 것이다.

놉 학살 사건의 유일한 생존자였던 아비아달은 더 이상 사울의 통치 아래 있는 지역에 머물 수 없게 되어 당시 블레셋 영토인 그일라에 있던 다윗을 찾아갑니다. 그러자 다윗은 아비아달 집안의 커다란 우환이 바로 자신에게서 비롯된 일임을 시인하고 아비아달을 받아들입니다.

그대들에게서 나에게 소식을 보내 올 때까지는, 내가 광야의 나루터에서 머물고 있을 터이니, 이 점을 명심하시오.

Report this page